skip to Main Content
Menu

스위스에서의 즐거운 추억 공유 김스위스투어와 함께한 여행 후기

두번째 방문에도 스위스 여행은 최고였다!!

안녕하세요! 김민주 가이드님. 8월 중순 가이드님과 함께 티틀리스와 취리히(&축제) 여행을 했었던 “나홀로 여행자 안미화”입니다.
청정 힐링 스위스에서 건강하고 즐겁게 지내고 계신지요? 저는 무사히 한국 도착하여 시차와 일상에 적응하며 정신 없이 지냈어요~ 이러한 이유로 후기를 늦게 남기게 되었습니다. 글 솜씨가 없지만.. 감사한 마음이 전달되기 바라며 후기 남깁니다. 처음 투어를 알게 되고 가이드님과 일정 조율을 하며 설레는 마음으로 스위스 여행을 기다렸고, 가이드님과 기차역에서 만나 투어를 하며 제가 원하는 것이 있을 때 마다 적극적으로 수용해 주시며 저를 만족시켜주셨고, 투어가 끝난 후의 일정과 투어 일주일 뒤 메일로 사진까지 보내주신 감사한 가이드님!! 가이드님 덕분에 여행 계획부터 마무리까지 정말 즐거웠습니다.
스위스 두번째 방문이었고(일년만의 재방문..) 이번에는 루체른에만 있다가 취리히로 출국하는 작년 여행 후반부 일정과 같아서 “자칫하면 같은 것만 보고 먹고여서 실망하지 않을까?” 걱정도 했지만 역시 여행은 작년과 올해가 다르고 누구와 함께 하는가에 따라 보고 느끼는 것이 다르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알게 되었습니다. 티틀리스만 바라보고 재방문했던 스위스 여행!! 계획했던 청정 스위스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았고 “스위스 젊은이들도 이렇게 즐길 수 있구나..” 취리히 스트리트 축제를 함께 즐기며 작년과 다른 취리히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두번째 방문에도 전혀 지루하지 않고 실망시키지 않았던 스위스!! 이 모든 것은.. 김민주 가이드님과 함께 였기에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내년에는 레만 호수 주변 여행으로 가이드님과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사실.. 저는 투어 금액이 저렴하지 않아 고민을 많이 했으나.. 투어 후에는 “고민할 것이 아니었구나..”라고 느낄 만큼 알찬 여행으로 인한 즐거운 추억을 선물받았습니다. 투어를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 계시다면 주저 말고 가이드님과 상담을 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김민주 가이드님!! 항상 건강하시고 즐거움이 가득하시길.. 기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은.. 가이드님과 함께 찍은 사진이 없어 날씨 좋은 천사의 마을 엥겔베르그의 그림자 사진으로 올립니다~~)
안미화 안미화 · 2016-08-31 16:12 · 조회 358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