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enu

스위스 정식 등록 여행사 김스위스투어를 소개합니다

img_13
img_06

스위스인의 삶, 문화와 함께하는 현지 밀착형 여행

2015년 스위스 전문 여행사 Kim Swiss Tour (김스위스투어)

한인을 대상으로 하는 여행 사 중 최초로 ‘현지 가이드가 진행하는 맞춤 여행’ 이라는 컨셉과 함께 스위스 전역을 가이드 하는 1인 회사로 시작하였습니다. 스위스 여행을 온 여행자들에게 스위스에 사는 것처럼 느낄 수 있는 현지 밀착형 여행을 가장 우선으로 추구하며, 기본적으로 여행자의 관심사 그리고 체력을 바탕으로 전 일정을 맞춤 일정 구성하고 있습니다.
유명 관광지는 물론, 시골 작은 동네에서의 축제, 관광객들은 모르지만 현지인들이 즐겨가는 휴양지 그리고 지역 특유의 식도락 여행은 그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김 스위스 투어만의 강점입니다.

스위스에서 합법으로 운영하는 믿을 수 있는 여행사

독일어, 한국어, 영어를 모두 구사하며 현지 문화와 생활을 잘 아는 지역 전문 가이드회사

point .01
여행자의 호기심을 만족시켜주는
가이드

한 지역에서 혹은 한 나라에서 오랫동안 살았다는 것만으로는 가이드를 할 수는 없습니다. 또한 처음부터 거주목적으로 외국에 오랫동안 사는 사람들은 오히려 가이드를 하기 어렵습니다. 왜냐고요? 스위스에 처음 오는 여행자는 무한한 호기심을 가지고 새로운 곳을 접근합니다. 그렇기에 현지 가이드는 이 여행자의 호기심에 대해 깊게 공감해야 하며 궁금할만한 점을 끊임없이 생각해야 합니다. 하지만, 오랜 거주로 인해 가이드의 호기심과 여행자의 호기심은 일치하기가 어렵습니다. 그저 익숙한 삶의 한 부분이기 때문에 여행자와의 공감능력이 다소 떨어집니다.

point .02
책에서는 알 수 없는 스위스의
문화와 생활방식

스위스 가족들과 현지에서 부딪치며 알게되는 문화, 책이 아닌 가족들과 지인으로 부터 배우는 스위스 사람들의 현실적인 생활은 이곳의 울타리 안으로 들어와야지만 알 수 있습니다. 한국인으로서 바라보는 색다른 시각과 현지 생활방식들은 스위스를 처음 방문하는 여행자들에게 현지 가이드로써 ‘진짜 스위스’를 이야기해줄 수 있는 큰 원천입니다.

point .03
아직도 인터넷에 있는 정보,
네이버 블로그를 검색하세요?

정확하지 않은 정보 불분명한 인터넷의 후기들을 아직도 찾고 계신가요? 처음 가보는 여행지를 가보기도 전에 완벽한 여행 계획을 만들기란 불가능합니다. 우연히 찾은 블로그에서 혹은 지인들이 다녀왔다는 정보를 듣고 모두가 다녀온 그 곳을 똑같은 방법으로 가실 계획이신가요? 김 스위스 투어에서는 현지 전문 가이드가 나이/체력/여행 스타일에 맞게 최신 정보로 스위스 맞춤 여행 일정을 준비하여 드립니다.

Back To Top